2020년 뱀띠 운세 나이별로 자세히 알아보기

2020년 뱀띠 운세 나이별 소개

오늘 포스팅은 2020년 뱀띠 운세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디오에서 캐럴이 나오는걸 보면 크리스마스 얼마 안남은게 실감이 되네요. 12월 마지막을 보내며 지난 1년 어떻게 보내왔는지 회상하게 되는데요. 2019년 1월 새해 계획을 세우며 인생 열심히 살자 다짐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12월이라니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요즘 들어 주변에서 운세나 궁합을 보러 다니며 권유를 받기도 했는데요. 새해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에 혹하기도 합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마음도 외롭고 통장 잔액도 외롭고 따뜻한 온기가 필요한 이때!! 저처럼 뱀띠이신 분들만의 2020년 운세에 대해 궁금하더군요.

 

아래는 2020년 뱀띠 운세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셔서 신년을 준비하는데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뱀띠 나이별 운세 총정리

각자의 사주가 들어가지 않아서
보편적인 용띠의 흐름을 해석하였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1953년생
주변관계에 영향을 많이 받는 한해가 되겠군요. 많은 사람들을 접하고 만나게 될 것입니다. 도움을 주어야 하는 사람 뿐만 아니라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 사람도 또한 많을 것이니 일의 진행이나 흐름이 복잡하게 전개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인 흐름이 파란만장 하게 펼쳐질 것이니 어느 해 보다도 자신의 중심을 확실하게 잡는 것이 절실하게 요구 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좋지 못합니다. 혹은 자신에게 있어 많은 것을 투자해야 하는 중대한 결정도 그다지 좋지 못합니다.

 

 

 

 

1965년생
지위가 확고해지고 능력의 크게 향상되는 해입니다. 매사에 결과가 분명한 시기이니 노력한 이상의 성과를 확실하게 챙기는 시기이군요. 게으름은 후 일 크게 후회하는 결과로 남을 것이니 올해는 시간을 전부 활용해도 부족함이 있을 정도입니다. 운의 흐름이 크게 호전되는 시기이니 노력만 수반된다면 운이 좋지 않아서 이루지 못할 것은 없을 것입니다. 주변에 나를 도와주는 이가 많으니 어려움이 생기면 반드시 해결책을 동반하여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1977년생
마음과 행동에 괴리가 오는 시기이네요. 변화를 도모하고 싶고 일상에서 지루함이 많이 느껴지는 해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갈망하지만 아직은 시기가 아니네요. 올해는 새로운 변화에 대한 도전 보다는 변화를 이끌기 위한 계획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실행에 옮기는 시기가 아니라 준비하는 시기이지요. 올해는 운의 흐름이 다소 덜 찬 느낌이 드네요. 일은 분주하지만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지는 않습니다. 일상의 흐름일 뿐이지요.

 

 

 

 

1989년생
자신의 능력은 좋아지는 해입니다. 주변 사람과 함께 일도 많이 하고 활동력도 큰 해이지요. 분주하고 바쁘게 움직이면서 많은 일들을 처리하는 해이니 능력의 향상도 가져올 수 있는 해이군요. 다만 우려되는 것은 가까운 사람에게 있어서 당하는 소외감 입니다. 이런 해는 자신의 것을 반드시 챙기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사가 잘 풀리다가 정작 자신의 것을 챙기지 못하거나 그 보답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