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돋는 2020년 토끼띠 운세 무료로 확인하기

2020년 토끼띠 운세 나이별 소개 

오늘 포스팅은 2020년 토끼띠 운세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남지않은 한해 마무리를 하면서, 다가올 2020년에 대해 인생설계를 해봅니다. 올 해는 무탈하게 잘 지내왔으니 내년에도 성공과 대박 나길 기원하지요. 내년은 흰 쥐띠의 해이지만 51년, 63년, 75년, 87년 99년생의 토끼띠는 어떤 운세가 점쳐지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운세에 대해 너무 맹신하며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재미로만 알아보는 운세이니 심심풀이로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처럼 토끼띠이면서 2020년 새해에 어떤 운세가 풀이될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래는 2020년 토끼띠 운세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나이별 토끼띠 신년운세 총정리

각자의 사주가 들어가지 않아서
보편적인 호랑이띠의 흐름을 해석하였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1939년생
마음과 행동에 괴리가 오는 시기이네요. 변화를 도모하고 싶고 일상에서 지루함이 많이 느껴지는 해입니다. 새로운 변화를 갈망하지만 아직은 시기가 아니네요. 올해는 새로운 변화에 대한 도전 보다는 변화를 이끌기 위한 계획을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실행에 옮기는 시기가 아니라 준비하는 시기이지요. 올해는 운의 흐름이 다소 덜 찬 느낌이 드네요. 일은 분주하지만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르지는 않습니다.

 

 

 

 

1951년생
운의 흐름은 다소 평이한 년도이군요.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분주하기는 하지만 결과적으로 노력한 정도를 취하게 될 것이니 부가적으로 얻는 것은 그리 크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흐름에서는 활용의 방법이 어느 해보다도 중요하게 작용을 하지요. 운의 크기를 먼저 알아야 합니다. 한번에 크게 이루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운과 횡재를 추구하여 크게 얻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이는 운을 잘 못 활용하는 것이지요.

 

 

 

 

1963년생
책임감이 아주 많아지는 년도입니다. 책임져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은 지위의 상승을 의미하거나 자신의 역량이 강화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물론 두 가지 다 이루는 경우가 많지요. 올해는 대단히 분주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분주한 만큼 새로운 도전의 기회도 많이 주어질 것입니다. 다행히 운의 흐름이 비교적 좋은 시기에 해당합니다.

 

 

 

 

1975년생
올해는 진행하는 일들의 대부분이 우호적인 기운 아래서 진행이 되는 시기입니다. 우선 기운의 흐름은 좋은 시기입니다. 비록 최상의 기운은 아니지만 일을 진행하고 그 일이 자신의 기운과 인연을 갖기에 좋음으로 막힘이 생기거나 큰 어려움이 생기는 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진행 중에 생기는 사소한 문제들이야 있겠지 만은 한해를 전반적으로 살펴 보아서 대체로 무난하게 전개가 될 것입니다.

 

 

 

 

1987년생
올해는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년도이군요. 전체적인 흐름으로 살펴봐도 비교적 흐름이 좋은 년도에 해당합니다. 노력한 정도의 결과는 얻을 수 있는 년도이니 경우에 따라서 활용만 잘하면 아주 좋은 년도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가적으로 앉아서 기다리는 행운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좋은 년도이기는 하지만 행운의 규모가 크지는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