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AS 센터 접수 방법 3가지

스팀보이 AS 센터 접수 방법 소개

 

오늘 포스팅은 스팀보이 AS 센터 접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부랴부랴 월동준비을 시작했어요. 추위를 잘 타는 체질이라 작년 겨울이 스팀보이 온수매트를 2장 구매해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는데요. 올해도 사용하려고 꺼내 보니 물이 살짝 새는 것 같더군요. 게다가 온도가 50도까지 올려도 미지근한 게 좀 이상한 느낌이 들었어요. 더 추워지기 전에 빨리 수리해야 할 것 같아서 AS 접수를 하려고 알아봤습니다.

스팀보이 본사는 인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해 있어서 직접 방문이 어렵다면 전화, 카카오톡, 자가진단으로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스팀보이 AS 센터 접수 방법 총정리입니다. 참고하셔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 보세요.

 

스팀보이 AS 센터

 

스팀보이 AS 신청 3가지 방법

1. 먼저 AS 신청전에 자가진단 FAQ를 통해 문제를 파악해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보일러 온도는 올라가는데 매트는 따뜻해지지 않을 때 조치사항도 있으니 꼭 한번 읽어보세요. (자가진단 바로가기)

 

 

2.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안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상담 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보통 기기를 보내고 수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정상작동으로 판정나면 착불비용이 발생합니다. 

 

 

3. 고객센터가 너무 바빠서 연락이 안될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카카오톡으로 접수도 가능해요. 카톡 상단 검색창에 "스팀보이"로 검색하고 "채팅하기"을 통해 상담원과 대화를 신청해 보세요.

 

 

4. 최후의 방법은 본사 AS 센터로 찾아가셔야 합니다. 위치는 "인천광역시 서구 건지로 90 (가좌동)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