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배송조회 및 문의하기


이번 포스팅은 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다양한 형식의 택배 서비스가 늘어나고 있죠. 특히 한진에서 새롭게 서비스를 오픈한 원클릭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하루 10건 내외로 발송하는 소규모 이용자를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태갭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중고거래나 인플루언서 등 하루에 1~2건이라도 택배를 발송하는 분들에게 유리한 서비스인 것 같아요. 요금은 업계 최저 수준인 상자당 2,500~3,000원입니다. 편의점 택배보다는 비싸지만 직접 배송한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다만 제주와 도서 지역은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를 이용하다 보면 운송장 조회가 잘 안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 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는 게 가장 정확하더군요. "-"없이 번호를 입력하면 상품위치, 진행상황을 신속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배송이 멈춰있는 경우 온라인 문의를 통해 상담원에게 문제 해결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현재 물품의 위치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목차

     

    한진택배 배송조회

     

     

    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 "예약/조회" > "배송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HANJIN 공식 홈 바로가기)

     

     

    2. 검색창에 '-'을 제외한 운송장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3. 기본 정보 확인 후 배송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좀 더 아래로 내리면 시간별 상품위치 및 진행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 문의 방법

    1. 만약 배송진행에 문제가 생겼다면 우측 상단 "고객의 말씀"을 클릭해 주세요.

     

     

    2. 성명, 연락처, 이메일, 운송장번호, 제목, 내용을 입력하면 상담원이 답변을 이메일로 신속히 발송해 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