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를 알 수 없는 크롬 안 열림 현상 대처 방법

크롬 안 열림 현상이 나타날때 대처하는 방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크롬 안 열림 현상에 대한 대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면 윈도우를 설치하게 되죠. 윈도우을 설치해보면 마이스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브라우저를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게끔 깔려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간편하고 당연스럽게 익스플로러를 많이 사용하고 있지만 구글 크롬의 빠른 속도를 경험하게 되면 크롬을 더욱 선호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꽤 오래전부터 나만의 확장프로그램 세팅으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간혹 잘 사용하고 있던 크롬이 열리지 않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처음엔 컴퓨터 문제인가, 아니면 인터넷 문제인가 살펴봤지만, 전혀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는데요. 알고 보니 단순히 프로세스 사용량이 많거나 다른 프로그램과의 충돌로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한 거라 합니다.

 

아래는 크롬 안 열림에 대한 대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크롬 사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Google Chrome이 열리지 않을 때 해결 방법

 

▼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재부팅을 하거나 Ctrl + Alt + Del 키를 눌러서 프로세스를 종료해 주세요.

 

 

 

▼ 그래도 안된다면 크롬 바로가기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후 "속성"을 들어가 주세요. 

 

 

▼ 속성에서 "호환성"탭에 관리자 권환으로 이 프로그램 실행을 체크 후 적용을 눌러주세요.  

 

 

 

만약 그래도 안된다면 크롬을 삭제후 다시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설치하면 플러그인, 검색엔진, 팝업 등등 열리는 것을 방해하는 문제를 일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