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형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


오늘은 대전형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장기화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와 변이바이러스 발생으로 큰 경제적 피해의 영향을 받게 된 소상공인이 많습니다. TV 방송에서도 유명한 쉐프가 운영하는 식당도 코로나 영향을 피하지 못하고 폐업 위기에 놓인다는 내용을 전파하였는데요. 영업 인원 제한, 모임 금지 등으로 매출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실제로 피부로 느껴지는 어려움은 상당합니다.

정부에서는 어려움을 느끼는 국민과 소상공인을 위해 지원금 대책을 마련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대전광역시에서도 위기 극복을 위한 지원금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난 21년 12월 18일 이후 집합 금지, 영업 제한 행정명령을 이행한 업체, 일반 업종에서 매출감소한 소상공인이 대상자가 되겠습니다. 대상에 따라 최대 200만 원에서 50만 원까지 지급되는데요. 신청은 오는 5월 13일까지이니 기간이 지나지 않도록 신청 접수해야겠습니다.

아래는 대전형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대전형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

 

 

대전형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금 신청

 

 

1. 신청 홈페이지에서 집합금지에 준한 업종, 영업  제한 업종, 매출 감소 일반 업종 중 해당되는 업종을 선택해 주세요.

(공식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이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해서 본인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3. "-" 없이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4. 입력한 사업자등록번호가 맞다면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5. 대표자 또는 대리인 신청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6. 신청업체 정보 및 계좌를 입력해 주세요.

 

 

7. 마지막으로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에 동의 후 "제출하기"를 클릭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