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재고확인 바로 검색하기


오늘은 다이소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날씨가 따뜻해져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죠. 코론나로 인해 2년 넘게 집에만 있음 생활만 해오다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로 인해 이제 일상의 모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답답한 마음을 해소하기 위해 캠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독립된 공간에서 자연과 어울려 온전히 힐링하는 시간이 될 수 있어서 그 매력에 빠지게 되었네요. 아직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초캠이라서 장비를 하나씩 구입하며 살림살이가 늘고 있습니다. 캠핑용품을 구입하면서 알게 된 것은 장비의 가격대가 천차만별, 고가의 장비도 많다는 사실입니다. 전문 캠퍼가 아니기 때문에 작은 소품은 다이소에서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이소에서도 캠핑용품을 따로 전시하며 다양한 물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 가성비 높은 상품이 많기도 하는데요. 캠핑 카페 정보를 통해 다이소에서 산 캠핑용품을 보면 바로 구입하고 싶지만, 동네 다이소에 재고가 있는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공식 앱을 이용하면 재고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다이소 재고확인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다이소 재고확인

 

 

다이소 재고확인 앱 설치 및 사용법

 

 

1. 앱 설치 후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필수적 접근 권한에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다이소 앱 설치 바로가기)

 

 

2. 상단 검색창에 물품명을 검색해 주세요.

 

 

3. 검색 결과에서 상품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상세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한 매장 검색"을 클릭 해주세요.

 

 

5. 매장명 또는 지역명을 입력해서 검색해 주세요.

 

 

6. 그러면 재고가 있는 매장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멀리 찾아가는 경우라면 꼭 매장 전화로 확인해보고 방문하시면 헛걸음을 안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